Encorrection
 
 
HOME > 고객센터 >
관리자 2012-10-30
어디로 들어가서 쓰나요?
안녕하세요.
신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등록 후에 신청하신 분야로 들어가면 좌측에 영작문 쓰기란이 있습니다.
예를 들어 영어일기를 신청하셨다면 영어일기로 들어가면 좌측에 영작문 쓰기란이 있으실겁니다.
그 곳을 클릭하셔서 글을 쓰시면 됩니다.
문의사항 있으시면 다시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어디로 들어가서 쓰나요?
비지니스 레터 며칠 걸리는지?
패스워드 * 수정삭제시필요
회사소개 | 고객센터 | 개인정보보호정책
(주)엔코렉션 >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, 황화빌딩 1108호 | 대표자 : 김무진 | 02-565-2857
사업자번호 : 127-86-28248 |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0-경기의정부-0649호 | Copyright 2006 Encorrection All Rights Reserved
메인페이지 영어일기 자유영작 주제별영작 토플/토익/SAT/IELTS 에세이 이메일개인비서 Untitled Document